^^!..(孟澈浩)

My Photo
Name:
Location: Pohangsi dae-do dong, kyungsangbukdo, South Korea

현재2017년 3월15일까지 여친관계가 없었던 사람이고,통장-bankbook-에 2,000,000이라는 숫자가 인자된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다만 나라를 바로 세울려고 대한민국헌법 전문을 외우고 있고,부족한 교양을 채우고자 불교경전을 듣는 사람입니다.

Thursday, August 31, 2017

개편

오늘은 새로이 개편된 정부24의 모바일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18부5처17청의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으니,접속하여 보시면 됩니다.콤보에서 선택 후 접속하는 방법과 정부조직도에서 부서의 명칭을 터치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예시입니다.

Wednesday, August 30, 2017

언론

오늘은 스푸트닉을 읽다가,북극의 부동산을 소개합니다.
Security Architecture in Arctic

Security Architecture in Arctic Achievable Only Through Cooperation - Putin - Security Architecture in Arctic Achievable Only Through Cooperation - Putin

https://sputniknews.com/world/201708301056909183-arctic-security-cooperation-putin/

Tuesday, August 29, 2017

UNICEF 한국위원회의 행사가 광진구의 커먼그라운드에서 행사가 있었습니다.아프리카의 내전이 있을때,식수난을 겪고 있는 상황을 설명하고,그에 대한 공급방법을 찾는 행사이었습니다.전쟁에서의 물공급을 차단한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한국의 물환경정보시스템을 소개합니다.아프리카는 이 정보시스템이 필요없을 정도의 인위적인  행위가 있었습니다.
물환경정보시스템 모바일웹
http://me2.do/F87UXa22

Monday, August 28, 2017

기록용

잠시 SNS를 기록용으로만 사용할 생각입니다.인생살이에서 금전1,000,000을 융통하지 못한다는 것에 생각을 해 볼 생각입니다.그것도,자신의 계좌에 2,000,000이 인자된 적이 없는 사람이 삶이 어떠한가 시간을 두고 생각할 것입니다.벌금 한 번 부과된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Sunday, August 27, 2017

SUA

오늘은 해양의 국제법과 정치라는 책을 보다가,SUA(Convention for the Suppression of Unlawful Acts against the Safety of Maritime Navigation)협약을 보게 되었습니다.2005년에 새로이 협약이 개정되었는데,물질의 이동형태를 벙죄로 규정하자는 취지입니다.비준을 한 국가도 있고,대한민국은 신중한 검토를 거쳐 결정할 것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Saturday, August 26, 2017

캐시어

오늘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모금통을 소개합니다.BGF리테일-보통 CU편의점-을 이용하실 때 마다,캐시어앞부분을 쳐다보시면 됩니다.

Thursday, August 24, 2017

스푸트닉

오늘은 스푸트닉(세계 최초의 우주선명칭)의 기사를 인용해 봅니다.대한민국의 외교부장관이 러시아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만나는 당사자인 라바로프 러시아 외무부장관의 최근 아프간에 대한 UNSC(UN Security Council)의 해법에 대한 소식입니다.

Lavrov: Trump's Afghan Policy Allows for Unconditional Contacts With Taliban - Lavrov: Trump's Afghan Policy Allows for Unconditional Contacts With Taliban

https://sputniknews.com/politics/201708251056772197-lavrov-trump-taliban-afghan/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오늘은 UNICEF 한국위윈회 뉴스에서 본 것을 소개합니다.장소는 한국위윈회가 행사를 한 곳이고,놀이와 물에 대한 것입니다.순천의 기적의 놀이터,동대문 장평근린공원,마포구 서울월드컵공원,동작구 새싹어린이공원,광진구  커먼그라운드이고,생각이 난 것은 전국적으로 지역을 선정하는 것과,연예인의 참여가 늘어났으면 하고,후원기업이 2곳인데 회사가 좀 더 늘었으면 합니다.

Wednesday, August 23, 2017

유니세프

오늘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모바일프로그램에서 마이페이지프로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어떤 장소에서 오해를 풀었다는 것을 듣고,항상푼다는 뜻으로 마이페이지를 적어 보았습니다.

Tuesday, August 22, 2017

法要

오늘은 법요(法要)집을 잠깐 보았습니다.여러가지의 의식에 사용되는 글을 천천히 알아둘려고 합니다.주변의 변화의 모습입니다.

Saturday, August 19, 2017

解脫香


오어사에 다녀 오는 길입니다.오늘은 解脫香을  대웅전에 올리고,오어사주변과 오어지를 보고 옵니다.

POBIS

오늘은 BIS(Bus Information System)의 시민 중심의 대중교통을 만들려는 조사기간 안내문입니다.정류소에 설치된 POBIS를 소개합니다.환승제도의 중요성입니다.

告示 

오늘은 식품의 기준 및 규격을 정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를 소개합니다.한 번 쯤 볼 필요가 있습니다.양은 µg이고,크기는 nm로 되어 있습니다.정부에서 정한 물질들이 참 많습니다.잘 적용하여 식품의약품안전을 지겨갔으면 합니다.페이지는 천 페이지가 넘습니다.

Friday, August 18, 2017

UNICEF

오늘은 포항시립도서관에서 하고 있는 유엔 아동 기금(國際聯合兒童基金, United Nations Children's Fund, UNICEF)의 후원자에 가입하였습니다.중국과 일본에서 스마트교실을 운영확대할려고 하니,필요한 음식과 현재의 추세에 알맞은 교육을 지원대상국에도 도입하면 괜찮은 듯 합니다.
그리고 개발도상국 지원비 현황입니다.

Thursday, August 17, 2017

꾸준과 알아가는 것

오늘은 음식물쓰레기통 씻기입니다.꾸준히 하면 음식물의 귀함을 알게되고, 지구환경변화에 일상적으로 하고 있는 방법임을 알게 됩니다.줄어드는 것을 보고,꾸준한 것이 좋구나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꾸준

오늘은 8월3주차 WALK ON 통계를 알려봅니다.꾸준한 것이 좋습니다.

Wednesday, August 16, 2017

갤러리스트

오늘은 '문화가 답이다'에서 화랑은 유통업이 아닌 제조업이다편에서 적어봅니다.갤러리스트냐 아트딜러냐의 개념인데,한국의 화랑에 대한 견해를 밝혔는데,젊은 화가나 사진작가가 국내의 전속으로 되었을 때의 모습을 조금 알린 것인데,국내의 화랑이 갤러리스트가 넘쳐나는 곳으로 만들자는 것입니다.

Tuesday, August 15, 2017

수업일수

오늘은 '문화가 답이다'에서 폭넓은 초기교육에 관한 글입니다.교육에서 미술관이나 공연장을 찾는 시간을 수업일수로 인정해주자는 견해인데,괜찮은 생각입니다.아마도 교육에서 가장 도외시하기 쉬운 폭을 넓히는 에술교육에 관한 것일 겁니다.초등학생때 접하는 것이 가장 나은 것이라는 견해인데,교육의 전인성이 근본을 튼튼히 하는 것이고,괜찮은 방법입니다.

Monday, August 14, 2017

연주

'문화가 답이다'를 읽으며 광복72주년을 생각해 봅니다.음악으로 하나 됨을 보여주는 삶 마에스트로 바렌보임과의 대화편에서 파주에서 광복절 기념 음악회가 개최된 사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젊은이들이 수천년 동안 이어진 감정의 골이 음악으로 해소 가능하다는 생각을 보여 주었습니다.광복72주년,그리고 정전협정64주년인 2017년에 적어봅니다.공동연주로 감정의 골을 해소해보자는 견해가 이 편에 쓰여져 있더군요.책은 읽기 나름입니다.

Sunday, August 13, 2017

무형문화유산정보센터

'문화가 답이다'에서 우리가 대접 안 하면 남도 대접 안 해준다 편입니다.무형문화유산을 국제연합교육과학문화기구(유네스코)에 등재하고자 할 때의 국회와 나라가 잘 해야된다는 것을 표현한 것입니다.그렇지만 UNESCO 후원 아시아-태평양 지역 무형문화유산 국제정보네트워킹센터는 대한민국에 있습니다.

Saturday, August 12, 2017

화분

오늘은 장기간 자신과 함께한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물론 '문화가 답이다'에 소개된 글을 읽고 적는 것입니다.저자(趙允旋)가 일하던 공간의 화분이 10년이상 되었다고 하던데,그 화분은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책을 지은 때는 2012년 경입니다.누구나 업무공간에 화분을 두고,한 번씩 쳐다보고 대화하고 키우기도 합니다만 글에서 창문이야기가 있어 덧붙여서 신재생에너지보급차원에서 블라인드형 태양광판넬로 교체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대체에너지 전환사업은 자신의 업무공간이 어떠한가를 보여 주면,공론이라는 단어가 그렇게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습니다.10년여의 공생은 귀한 것일겁니다.

Friday, August 11, 2017

열린 택배

오늘은 택배회사의 상태정보를 소개합니다.발송,접수,집하,상차,영업정,배송과정이 있고,아이콘으로 나타낸게 조금 새롭습니다.이 프로그램은 회사것이고,택배파인더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Thursday, August 10, 2017

독서

오늘은 '문화가 답이다'를 읽으며,문화는 소통의 스피커편에 소개된 글을 적어봅니다.
<개그콘서트>를 보고,<<한비자>>를 읽고 깨달았다.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바른말 하기'가 아니고,'바른말 듣게 하기'라는 것을.

Wednesday, August 09, 2017

읽고 이야기해 보는 것

오늘은 교보문고에서 주문한 도서가 도착하여 읽고 있습니다.문화에 대한 견해를 밝힌 책인데,평을 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문화가 답이다 조윤선 지음

Tuesday, August 08, 2017

term

오늘은 UNSC(United Nations Security Council)의 회원국에 대한 것입니다.비상임회원국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2년을 주기로 새로이 구성되니 국제연합안전보장이사회의 회원국은 현재 어떤 국가인지를 아는 것도 괜찮습니다.
https://ko.m.wikipedia.org/wiki/%EC%9C%A0%EC%97%94_%EC%95%88%EC%A0%84_%EB%B3%B4%EC%9E%A5_%EC%9D%B4%EC%82%AC%ED%9A%8C

Monday, August 07, 2017

이해

오늘은 양자의학을 반납한 후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려고 도서를 도서관에서 검색하였으나,비치되어 있지 않아서 온라인으로 구입을 해 봅니다.재무회계를 더 볼려고 하였으나,잠깐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도서를 통해 넓힐 생각입니다.

Sunday, August 06, 2017

합장삼배

오늘은 오어사에 들러,오어사뒷편의 오어지를 촬영하고,초공양(般若燈)을 할려고 하였으나,전기초사용으로 따로이 초사용이 가능한 공간을 만든다고 하여,쌀공양(禪悅米)을 하고,합장하여 삼배를 하였습니다.그리고,공사 중인 시민선방을 촬영하였습니다.